5 Simple Techniques For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물론 소액결제 후기 외에도 상품권 현금화 후기,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후기,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나 정책 해결 후기도 남겨주시고 있습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알뜰폰을 이용하는 경우도 소액결제가 가능한데 이런 알뜰폰 역시 대부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소액결제 차단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용하시는 알뜰폰 홈페이지를 참고해 설정하시면 됩니다.

결제된 금액은 추후에 저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고 업체 측에서 저희에게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결제 후 곧바로 지급해줍니다.

그나마 가장 신뢰할 만한 거래 방식이므로 이 정도의 수수료는 감수할만하다고 하겠지만 최근에는 각종 자동화 사이트들이 많아져서 본인의 한도로 직접 컬쳐랜드나 해피랜드 상품권을 구매하여 자동거래 사이트에 판매를 하면 핸드폰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를 조금 더 절약할 수 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포스팅에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어플과 추천인 적립 제도를 소개하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계좌이체는 지급인과 수취인간에 현금, 원스토어 콘텐츠이용료 수표 등 지급수단을 직접 교환하지 않고 결제당사자의 예금계좌간 자금이체로 지급이 이루어지는 것을 말한다. 대표적인 계좌이체 방법으로는 지로, 인터넷뱅킹 등이 있다.

또한, 이것은 남에게 피해 주는 방법이 아닙니다. 정부에서 이것을 강하게 제재하는 것이 업자들이 막대한 이윤을 챙기는 점과 젊은 층들이 쉽게 부채가 생기기 때문인데 후자 같은 경우는 본인들의 잘못이라 생각되고 전자 같은 경우는, 급한 사람에게 돈을 가져다주고 자신들이 이익을 챙기는 것이기에 저는 부당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물론 업체 측에서 수수료를 인하해준다면 더 좋겠지만 이 쪽 업계도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님 휴대폰에 안내됩니다. 카드결제 시 문자 발송이 되는부분을 인지 하시면 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5 Simple Techniques For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Leave a Reply

Gravatar